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엄마는 마감 시간, 나는 지금

엄마는 마감 시간, 나는 지금
저는 고등학교 2학년이고, 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시험이라고 할 만큼 제게는 소중한 기말고사까지 2주 남짓 남았습니다.
그건 그렇고, 나는 최근 두 달 동안 어머니를 만났습니까? 1 개월? 그녀는 밖에서 살 수 없다는 것을 어떻게 알았습니까? 엄마는 몰라. 내가 아는데 것을. 아마 그녀는 나에게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소식을 알게 된 지 5일 만에 그녀의 연구는 그녀의 손에 달려 있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방금 울었다. 그녀는 아직 어머니가 어디에서 아픈지 모릅니다. 그녀는 말을 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번 6월 시험을 위해 공부하는 것이 맞을까요? 하지만 이번 기말고사는 나에게 정말 중요하다. 중간고사 망쳐서 원하는 대학에 가고 싶으면 기말고사까지 만회해야 하는데 공부가 전혀 안 돼서 엄마가 열심히 공부하라고 한다. 이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그리고 그녀는 엄마에게 내가 안다고 말해야 합니까?? 도와주세요


추천사이트